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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램/유니티 스크립트 소스

[유니티 스크립트 소스] UI.Text 타이핑 효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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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네임스페이스

네임스페이스
using UnityEngine.UI;

 

2. 메서드

메서드
IEnumerator Typing(Text typingText, string message, float speed)
{
    for (int i = 0; i < message.Length; i++)
    {
        typingText.text = message.Substring(0, i + 1);
        yield return new WaitForSeconds(speed);
    }
}

 

3. 데모

using System.Collections; 
using UnityEngine; 
using UnityEngine.UI; 

public class DemoTypingText : MonoBehaviour 
{ 
    public Text m_TypingText; 
    public string m_Message;     
    public float m_Speed = 0.2f; 

    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
    void Start() 
    { 
        m_Message = @"이 것은,  
테스트입니다... !!!"; 

        StartCoroutine(Typing(m_TypingText, m_Message, m_Speed)); 
    } 

    IEnumerator Typing(Text typingText, string message, float speed) 
    { 
        for (int i = 0; i < message.Length; i++) 
        { 
            typingText.text = message.Substring(0, i + 1); 
          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speed); 
        } 
    } 
}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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