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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UI Button에 Event Trigger를 추가 한 뒤 Add New Event를 클릭하여, Pointer Down과 Pointer Up을 클릭합니다.
2. 스크립트를 만듭니다.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UiController : MonoBehaviour
{
public bool m_IsButtonDowning;
void Update()
{
if(m_IsButtonDowning)
{
// 여기에 할 일을 넣으면 됩니다.
}
}
public void PointerDown()
{
m_IsButtonDowning = true;
}
public void PointerUp()
{
m_IsButtonDowning = false;
}
}
3. 적당한 게임 오브젝트에 위 스크립트를 추가합니다.
4. Event Trigger의 Pointer Down과 Pointer Up에 각각 +를 클릭한 뒤 게임 오브젝트에 스크립트 추가한 게임오브젝트를 드래그 앤 드롭 하여 넣은 뒤, Pointer Down 이벤트에는 PointDwon 메서드를 Point Up 이벤트에는 PointUp 메서드를 연결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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