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1. 소스
게임 프레임 레이트(Frame rate)를 계산하는 소스입니다.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public class GetFramerate : MonoBehaviour
{
public float m_Period = 0.5f;
private int m_Accumulator = 0;
private float m_NextPeriod = 0;
public int m_CurrentFramerate; // 프레임 레이트
public Text m_Text; // UI에 디스플레이를 원하면 하이아키에 Text를 만든 뒤 할당하면 됩니다.
void Start()
{
m_NextPeriod = Time.realtimeSinceStartup + m_Period;
}
void Update()
{
m_Accumulator++;
if (Time.realtimeSinceStartup > m_NextPeriod)
{
m_CurrentFramerate = (int)(m_Accumulator / m_Period);
m_Accumulator = 0;
m_NextPeriod += m_Period;
if (m_Text)
m_Text.text = string.Format($"{m_CurrentFramerate} Hz");
}
}
}
프레임 레이트를 설정은 일반적으로 GameController.cs 에서 설정합니다.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GameController : MonoBehaviour
{
public int m_TargetFrameRate = 60;
void Start()
{
Application.targetFrameRate = m_TargetFrameRate;
}
}
2. 결과
3. 데모
728x90
반응형
'프로그램 > 유니티 스크립트 소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 스크립트 소스] 유니티 에디터에서 클라이더 그리기 (0) | 2020.02.19 |
---|---|
[유니티 스크립트 소스] 리지드바디 없이 위치값으로 속도 얻기 (0) | 2020.02.18 |
[유니티 스크립트 소스] 타이머 - 카운트 다운 (1) | 2020.02.17 |
[유니티 스크립트 소스] 타이머 - 스톱 워치 (0) | 2020.02.17 |
[유니티 스크립트 소스] Flying Object 키보드 단순 제어 (0) | 2020.02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