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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램/유니티 스크립트 소스

[유니티 스크립트 소스] 타이머 - 스톱 워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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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소스

타이머입니다.

스톱 워치로 작업 했지만, 중간에 정지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, 그냥 타이머로도 사용 가능합니다.

 

네임스페이스
using System;

 

멤버 변수
private float m_TotalSeconds;

 

메서드
string StockwatchTimer()
{
    m_TotalSeconds += Time.deltaTime;
    TimeSpan timespan = TimeSpan.FromSeconds(m_TotalSeconds);
    string timer = string.Format("{0:00}:{1:00}:{2:00}.{3:00}",
        timespan.Hours, timespan.Minutes, timespan.Seconds, timespan.Milliseconds);

    return timer;
}

 

2. 데모

스페이스키를 눌려야 시작합니다.

그리고 또 스페이키를 누려면 멈추기, 다시 누려면 시작합니다.

 

using UnityEngine; 
using UnityEngine.UI; 
using System; 

public class DemoStockwatch : MonoBehaviour 
{ 
    public string m_Timer = @"00:00:00.000"; 
    public KeyCode m_KcdPlay = KeyCode.Space; 
    private bool m_IsPlaying; 
    public float m_TotalSeconds; // 만약 시간에 따라서 이벤트를 발생하려면, 이 값을 사용하면 됩니다. 
    public Text m_Text; 
     
    void Update() 
    { 
        if (Input.GetKeyDown(m_KcdPlay)) 
            m_IsPlaying = !m_IsPlaying; 

        if (m_IsPlaying) 
        { 
            m_Timer = StockwatchTimer();             
        } 

        if (m_Text) 
            m_Text.text = m_Timer; 
    } 
         
    string StockwatchTimer() 
    { 
        m_TotalSeconds += Time.deltaTime; 
        TimeSpan timespan = TimeSpan.FromSeconds(m_TotalSeconds); 
        string timer = string.Format("{0:00}:{1:00}:{2:00}.{3:00}", 
            timespan.Hours, timespan.Minutes, timespan.Seconds, timespan.Milliseconds); 

        return timer; 
    } 
}

 

3. 결과

코더제로 유니티 스크립트 소스 타이머 - 스톱 워치
그림. 타이머 - 스톱 워치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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