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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소스
타이머입니다.
스톱 워치로 작업 했지만, 중간에 정지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, 그냥 타이머로도 사용 가능합니다.
네임스페이스 |
using System; |
멤버 변수 |
private float m_TotalSeconds; |
메서드 |
string StockwatchTimer() { m_TotalSeconds += Time.deltaTime; TimeSpan timespan = TimeSpan.FromSeconds(m_TotalSeconds); string timer = string.Format("{0:00}:{1:00}:{2:00}.{3:00}", timespan.Hours, timespan.Minutes, timespan.Seconds, timespan.Milliseconds); return timer; } |
2. 데모
스페이스키를 눌려야 시작합니다.
그리고 또 스페이키를 누려면 멈추기, 다시 누려면 시작합니다.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using System;
public class DemoStockwatch : MonoBehaviour
{
public string m_Timer = @"00:00:00.000";
public KeyCode m_KcdPlay = KeyCode.Space;
private bool m_IsPlaying;
public float m_TotalSeconds; // 만약 시간에 따라서 이벤트를 발생하려면, 이 값을 사용하면 됩니다.
public Text m_Text;
void Update()
{
if (Input.GetKeyDown(m_KcdPlay))
m_IsPlaying = !m_IsPlaying;
if (m_IsPlaying)
{
m_Timer = StockwatchTimer();
}
if (m_Text)
m_Text.text = m_Timer;
}
string StockwatchTimer()
{
m_TotalSeconds += Time.deltaTime;
TimeSpan timespan = TimeSpan.FromSeconds(m_TotalSeconds);
string timer = string.Format("{0:00}:{1:00}:{2:00}.{3:00}",
timespan.Hours, timespan.Minutes, timespan.Seconds, timespan.Milliseconds);
return timer;
}
}
3. 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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