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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Api Compatibility Level > .NET 4.x
Plyaer Setting s > Other Settings > Configuration > Api Compatibility Level > .NET 4.x로 설정합니다.
2. dll 추가
Plugins 폴더를 생성 후 System.Windows.Forms.dll과 Ookii.Dialogs.dll 파일을 추가합니다.
3. 버튼 생성
버튼을 생성합니다.
4. 소스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Windows.Forms;
using Ookii.Dialogs;
public class StandaloneFileBrowser : MonoBehaviour
{
private VistaOpenFileDialog m_OpenFileDialog
= new VistaOpenFileDialog();
[SerializeField]
private string[] m_FilePaths; // 파일 패스
public void OnButtonOpenFile() // 버튼에 추가할 메서드
{
SetOpenFileDialog();
m_FilePaths = FileOpen(m_OpenFileDialog);
}
string[] FileOpen(VistaOpenFileDialog openFileDialog)
{
var result = openFileDialog.ShowDialog();
var filenames = result == DialogResult.OK ?
openFileDialog.FileNames :
new string[0];
openFileDialog.Dispose();
return filenames;
}
void SetOpenFileDialog()
{
m_OpenFileDialog.Title = "파일 열기";
m_OpenFileDialog.Filter
= "오디오 파일 |*.mp3; *.wav" +
"|비디오 파일 |*.mp4; *.avi" +
"|모든 파일|*.*";
m_OpenFileDialog.FilterIndex = 1;
m_OpenFileDialog.Multiselect = true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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