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그램/유니티 스크립트 소스

[유니티 스크립트 소스] 메인 카메라, UI카메라에서 World 좌표에서 위치를 얻어서 UI 위치 배치 소스

코더 제로 2021. 10. 22. 20:4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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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
public class UiSetPositionDemo : MonoBehaviour
{
    public Transform m_Target;
    public Camera m_MainCamera, m_UiCamera;
    public RectTransform m_Canvas;
    public Text m_Text;
        
    void Update()
    {
        SetPosition();
    }

    void SetPosition()
    {
        Vector3 targetPositoin = m_Target.position;
        Vector3 screenPositoin = m_MainCamera.WorldToScreenPoint(targetPositoin);
        Vector2 screenPositoin2 = new Vector2(screenPositoin.x, screenPositoin.y);
        Vector2 anchoredPositoin;
        RectTransformUtility.ScreenPointToLocalPointInRectangle(
            m_Canvas, screenPositoin2, m_UiCamera, out anchoredPositoin);
        m_Text.rectTransform.anchoredPosition = anchoredPositoin;
    }
}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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